처음써보는bl-6 - User diagnosis results


라피이/가 눈을 떴을땐 푹신한 침대였다. 으, 으윽... 아픈 허리를 부여잡으며,  간신히 상반신을 일으켜 세운 라피은/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 깼네. 뭔 잠을 그렇게 자? 죽은 줄 알았잖아. "

라피은/는 그를 멍하니 쳐다봤다. 그는 어깨를 한번 으쓱하고는 라피을/를 빤히 쳐다보았다.그리고는.

" 이름은 라피, 나이는 아직 젊고... 흐음, 가족도 사고로 죽었네. 돈 벌이도 시원치 않아 늘 클럽을 돌아다니며 조건 만남이라니... 쯧, "

라피은/는 아무런 말도 하지 못했다. 하긴 처음부터 부티가 나긴 했지만, 제 뒷조사를 할만큼 돈이 남아나는 걸 보면. 라피은/는 길고 긴 침묵을 깨고 입을 열었다.

" 아저씨는, 돈 많나 보지? 한가하게 사람 뒷조사나 하고 다니고. "

그의 옆에 서있던 한 보디가드가, 제게 달려들으려는 것을 막은 그는 손짓으로 보디가드를 내보냈다. 그리고는.

" 당돌하네, 아직 주제도 모르고. "

그는 라피의 턱을 감싸 쥐어, 고개를 들게 했다. 라피은/는 떨리는 눈으로 그를 쳐다보았다. 그는 피식 웃고는, 말했다.

" 그래도, 개새끼가 낫겠지. "

그는 초커를 꺼내 라피의 목에 둘렀다. 라피은/는 몸을 흠칫이며, 그를 밀어내려 했다. 그는 라피의 목에 초커를 두르자마자, 라피을/를 놓아주었다. 여기서 도망치지 마, 너만 힘들어져. 나긋하게 속삭이는 그의 목소리에 라피은/는 조용히 눈을 감았다.
en.shindanmaker.com/1069221
Make your very own diagnosis!
Follow ShindanMaker
2024 ShindanMaker All Rights Reserved. Operated by Bazook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