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3 21:00

새 기능 "진단 타이틀 이미지"를 출시하였습니다


항상 진단 메이커를 이용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기능인 "진단 타이틀 이미지"를 출시하였습니다.

진단 타이틀 이미지란

진단 타이틀 이미지란, 진단을 작성할 때, 그 진단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사진이나 텍스트를 설정하여, 진단 페이지나 Twitter 카드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진단 페이지

진단 페이지에 표시되는 타이틀 이미지입니다(각 이미지는 개발 중입니다).

진단 결과에도 표시됩니다.

또한, 진단 목록 페이지에도 섬네일 이미지로서 정사각형으로 트리밍된 진단 타이틀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Twitter 카드

Twitter 카드란, Twitter에서 URL을 트윗했을 때 사이트명이나 이미지 등의 정보가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당사 사이트도 이 Twitter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진단 타이틀 이미지를 설정하면 Twitter 카드용의 이미지도 반영됩니다. Twitter 카드용 이미지에는 진단 페이지용의 이미지에 당사 사이트의 로고와 진단 버튼 등이 추가됩니다.

Twitter 카드의 이미지.

무료 이미지, 여러가지 폰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타이틀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 pixabay.com 에서 제공하는 무료 이미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ixabay.com의 API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진단 작성 화면에서 간단하게 이미지를 검색 및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작성한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텍스트는 사이즈나 색상, 테두리선 등을 설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Google사에서 제공하는 Google 폰트 에서 폰트를 고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락사항은 이상입니다. 꼭 한번 활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진단 메이커를 많이 애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ShindanMaker All Rights Reserved. Operated by Bazooka Inc.